티스토리 뷰

파리바게트-미니버거
파리바게트 델리셔스 미니버거 샌드위치

밥을 든든히 챙겨 먹어야 하지만 바쁜 현대인의 특성상 시간이 항상 부족하고는 합니다. 이동이 잦으신 분들이나 간혹 심플하게 과하지 않게 식사를 끝마치고 싶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파리바게트 델리셔스 미니버거 샌드위치에 대해 내용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샌드위치 맛
  • 델리셔스 미니버거 샌드위치 칼로리
  •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 통신사 할인

 

 

미니버거 샌드위치 구성 & 맛

 

미니버거샌드위치
미니버거 샌드위치 포장

포장 팩에 3개씩 들어 있으며 크기가 크지 않아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모닝빵 , 토마토 , 피클 , 버거 패티 , 양상추 , 치즈 그리고 파프리카가 들어가 있어 작은 크기에 많은 내용물을 담았습니다. 일반 햄버거와 같은 맛을 생각하시면 안 되고 약간 야채 위주의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반 햄버거의 진한 소스 맛은 없으며 야채 맛이 더 잘 느껴지는 샌드위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미니버거-샌드위치
미니버거 샌드위치

고기는 들어 있는데 느끼하지 않은 신선한 야채맛을 더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파프리카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어 파프리카 맛이 입 안에 싹 돌아 깔끔한 맛이 납니다.

 

 

빠바-샌드위치
1팩에 3개 들어있어요

일반 프랜차이즈 햄버거가 뭔가 과하다고 생각할 때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건장한 남성분들이 먹기에는 약간 양이 부족한 느낌이 있지만 간단하게 드시기에 좋습니다. 단점은 약간 비싼 감이 있는 6,600원이었습니다.

 

 

칼로리

 

파리바게트-샌드위치파리바게트-미니버거
칼로리는 570 kal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본 칼로리입니다. 일반 기존 햄버거의 칼로리가 800 ~ 1000 이상 칼로리의 비해 아주 높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

  • 총 내용량 280g으로 570 칼로리입니다.
  • 나트륨 : 1050mg  , 당류 : 17g , 포화지방 8g , 단백질 18g

 

 

파리바게트 영업시간과 통신사 할인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체인점이지만 모두 같은 시간에 오픈하고 같은 시간에 닿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보통 오전 7시 ~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하지만 더 빨리 오픈하기도 하며 더 늦게 까지 영업하기도 합니다.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각 매장별 영업시간과 갓 구운 빵이 언제 나오는지 시간표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매장에 좌석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고 각 매장마다 할인 행사나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피 할인 행사 , 각 품목 빵 할인 행사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카드 이용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할인 카드를 제대로 적용시켜주는 곳이 파리바게트라고 생각합니다.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구입하다 보면 금액이 금방 훅훅 올라갑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도 통신사 할인카드가 귀찮거나 잘 몰라서 이용을 안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kt , kt , lg에서 생각보다 많은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각 개인별 , 통신사별 할인 기준이 달라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파리바게트 가면 결제 카드와 함께 통신사 할인 적용을 꼭 받습니다. 빵이 너무 비싸졌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