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남자로션
남자로션 추천

몇 년간 바르고 있는 올리브영의 아이디얼 포맨 로션을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필자가 오래전부터 발라온 로션으로 남자분들 스킨로션 뭘 발라야 할지 모를 때 발라보시면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피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이것저것 발라보고 잘 찾아서 바르시겠지만 로션을 바르는 일조차 귀찮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 귀차니즘이 심하신 분들이나 좋은 것 하나 잘 찾아서 오래 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파는 ideal for men라는 제품입니다.

 

 

아이디얼-포맨
ideal FOR MEN 로션 (올리브영)

ideal for men이라는 제품 자체가 여러 개 챙겨 바르기 귀찮거나 좀 힘드신 분들 위해 나온 제품으로 스킨로션 따로 사용하실 필요 없이 한 번만 바르면 되는 로션 입니다. 실제로 스킨로션 구분 없이 발라도 수분과 피부결이 좋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설명에 따르면 수분 , 보습 , 밸런싱 , 탄력 , 피부결, 미백 ,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고 확실히 도움이 되었던 것은 수분과 보습으로 이중 보습과 수분 공급이 잘되어 늘어지는 피부와 건조함이 없어져 탄력 있는 피부가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주름개선이 갑자기 느껴지는 것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남겨 놓은 글을 보니 피부 탄력이 안 좋으신 분들도 2주 만에 탄력이 개선되고 24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것을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남자로션추천
올인원 남자 로션 (한방)

올리브영 ideal for men 장점

가장 먼저 한 가지만 발라도 되는 올인원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 구분 없어 하나만 바르는 것이 귀차니즘 남성에게 꿀입니다. 로션 통이 누르는 펌핑용기라서 사용하기도 엄청 편합니다.

 

예전 목욕탕에 가면 남자 냄새 로션의 향이 진~한 향과 달리 은은하고 세지 않아 호불호가 많지 않고 모두에게 좋은 향이라고 느껴집니다. 로션 자체가 너무 묽거나 끈적거리지 않는 제형을 가지고 있어 발랐을 때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처음에 발랐을 때 에는 살짝 끈적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으나 , 약간 시간이 지나고 나니 촉촉함만 남아 있어 보습력이 좋은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번들거림이 적어 로션을 덕지덕지 바른 느낌이 들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많이 해서 세일할 때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IDEAL-FOR-MEN
아이디얼 포 맨 로션

단점

아이디얼 포맨 로션 용기가 투명하지 않아 내용물이 얼마나 남은지 확인이 안 됩니다. 따라서 내용물을 알뜰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있다면 확인이 불가능한 점이 있습니다. 로션 자체에 보습효과가 있어 기름이 많은 지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약간 부담스러운 느낌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촉촉한 타입으로 한여름에는 끈적한 느낌을 느낄 수 있어 봄,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에 아주 적당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홈페이지 제품 설명

3가지 성분 배합으로 피부 성능 강화

  • BIO WATER 에너지 올리고 피부 장벽 강화
  • EXPERT MOIST 이중 보습으로 강력한 수분 공급
  • PERTIDE COMPLEX 늘어지는 피부와 생기 있는 탄력 공급

 

아이디얼포맨
남자 로션 추천 (올리브영)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충분한 수분 공급을 통해 탱글탱글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뜻인 것 같습니다. 현재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가보면 올리브영 어워즈 1위로 남성 용품 중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필자도 이것저것 사용해보면서 만족감을 느꼈던 로션이 별로 없었습니다. 피부와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어떤 제품은 너무 끈적거리고 냄새가 심해서 비싼 돈 주고 사서 거의 사용도 하지 않았던 적이 많은데 올리브영 ideal for men 제품은 합리적인 금액과 피부에 딱 맞아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로션을 찾으시거나 딱 하나로 바르는 것을 끝내는 것을 찾으시는 분들은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해당 제품 리뷰는 실제 필자의 견해로 작성된 것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