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파돈까스
혜화동 돈까스극장 메뉴 - 양파 돈까스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혜화동 돈까스극장의 양파돈까스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일반 경양식 돈가스, 일식 돈가스와는 다르게 돈가스 자체의 느낌함을 양파로 잡아 주어 돈가스를 먹으면서 느끼함을 많이 느끼는 분들께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혜화동 돈까스 극장 - 양파돈까스

돈까스극장-포장
양파돈까스 포장

요즘 사람이 많이 사는 지역을 보면 혜화동 돈까스 지점이 참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로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가게라 시켜 먹어보니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양도 많고 신선한 식자재가 신선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많이 있지만 제가 자주 먹는 메뉴는 양파 돈가스입니다.

 

수북한양파돈까스샐러드
양파돈까스

일반 돈까스에 양파가 수북히 쌓여 있어 느끼한 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돈까스 메뉴 하나를 다 드실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양파 소스는 달달한 소스이며 따로 포장되어 있어 부먹으로 드실 수도 찍먹으로 드실 수도 있습니다. 필자는 반은 부어먹고 반은 찍어 먹으니 다른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김치와 단무지를 빼고 샐러드를 더 넣어 달라고 요청하니 샐러드를 더 넣어주셨습니다. 매장과 지역 상황마다 샐러드의 소스가 다른 듯합니다. 제가 먹은 샐러드 소스는 고소한 맛의 소스였습니다.

 

양파
돈까스의 양파 조합

돈까스를 좋아해서 여기저기 돈까스를 먹으러다니곤 하는데, 돈까스와 양파의 조합이 입맛에 맞아 생각날때 마다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양파의 매운맛을 제거해서 돈까스 튀김의 기름기를 싹 잡아주는 맛 입니다. 고기는 배달임에도 불구하고 바삭한 감이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요즘 외식 물가가 많이 올라 괜찮은 돈까스를 먹으려 가려면 11,000 ~ 12,000원 이상을 들여야 하는데 만족스럽게 먹은 양파 돈가스를 8,900원에 사 먹으니 타 돈가스에 비해 많이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주로 배달의 민족에 많이 등록되어 있어 배달의 민족의 평가를 보면 평점이 4.9 ~ 5.0 이렇게 사람들의 평도 좋았습니다. 배달료가 추가되니 포장 주문으로 직접 픽업하시어 드시면 점심, 저녁 한 끼를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양파 돈까스 너무 만족하며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