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신내라고 불리는 지역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많은 식당들 가운데 뷔페 형식의 식당이 많지 않아 고려하던 중 연신내역 1,2번 출구 앞 메트로타워에 입점해 있는 쿠우쿠우 연신내점을 다녀왔습니다. 쿠우쿠우 연신내점 시간별 가격과 금액 그리고 시간 등 후기를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쿠우쿠우

쿠우쿠우에 가서 식사를 하시고자 한다면 우선 초밥류 즉 날 생선류를 잘 드시는 분들이 가면 좋을 듯합니다. 아주 고급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다양한 종류의 스시와 롤 그리고 갑각류 등을 골고루 먹으면서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따로 일식집에 가서 찾아먹는다면 금액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어 가성비 좋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선류 외에도 튀김류, 식사류, 야채 골고루 많은 음식이 있어 남녀노소 식사하러 가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갑이죠

쿠우쿠우 표지


초밥류를 좋아하는 터라 가끔씩 가고는 하는데 쿠우쿠우 연신내점은 아무 때나 가도 사람이 많지만 자리는 꼭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이 많아서 이용이 불가능하면 어쩌나 이런 생각은 안 하고 갑니다. 너무 늦은 시간만 아니라면 음식이 비워지고 채워지는 시간이 짧아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쿠우쿠우는 점심시간대 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바로바로 조리하는 음식 같은 경우 상관이 없지만 초밥이나 생선류는 보관하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맛의 변화가 있어 오전부터 준비한 음식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점심시간 때가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실제로 점심에는 부드러운 식감과 저녁에 약간 습기가 마른 듯한 느낌의 차이를 느끼기도 하였습니다.

실제 쿠우쿠우 음식


쿠우쿠우 연신내점에는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대기하는 인원이 있을 경우 이용시간이 1시간 30분으로 충분히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대기 인원이 없을 때에는 따로 시간을 제제하는 모습을 본 적은 없습니다. 너무 오랜 시간 자리를 이용하면 직원분들이 이야기하실 수도 있습니다.

평일 런치시간대와 저녁 시간대 금액이 다소 차이가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금액이 좀 더 올라갑니다. 평일 점심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이 음식의 신선도도 가장 높고 가성비 좋게 이용하실 수 있어 평일 점심시간대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점심시간이 지나서 방문하게 된다면 오후 5시 이전에 가시면 평일 런치 금액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평일 런치 : 18,900원 (오후 5시 이전)
  • 평일 디너 저녁 : 23,900원 (오후 5시 이후)
  • 주말 및 공휴일 : 25,900원
  • 초등학생 : 13,900원 / 어린이 : 8,000원
쿠우쿠우 이용 금액 및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