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이츠 배달기사 업무를 보시는 분들은 일반 주문 고객센터가 아닌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지원센터로 연락하여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있어 카카오톡 상담으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배달파트너 지원센터와 주문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이츠-고객센터-전화번호
쿠팡이츠 관련 각종 전화번호를 알려드립니다.

 

라이더 전용 전화번호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1599-9827 (연중무휴 새벽 6시 ~ 새벽 3시까지 가능)

 

고객과 음식을 연결해 주는 라이더는 급한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로 연락해야 할지 모를 때 쿠팡이츠 일반 고객이 주문하는 곳으로 연락을 하시지 마시고 라이더 전용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문자로 상황을 주고 받고자 한다면 카카오톡 채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검색하여 채널 추가 이후 간단한 내용을 챗봇으로 물어보고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카카오톡쿠팡이츠-카톡상담

 

일반 고객센터 연락처

 

쿠팡이츠에서 주문을 하고 배달 관련 문의, 주문취소 관련, 주문결제 문의, 회원정보 문의, 포장 등 다양하게 상당해야 할 경우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일반 고객센터 1670-9827 (새벽 6시부터 새벽 3시까지 가능)

 

쿠팡이츠에 전화번호를 등록하면서 가입한 고객은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어 빠른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를 하자마자 본인의 이름이 맞으면 숫자 몇 번을 누르라고 바로 이야기해 주어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앱 설정에 대부분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어플
쿠팡이츠 어플 실행

카카오톡 상담 가능

일반 전화 고객센터는 배달문의가 많은 점심시간 또는 저녁시간에 연결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카카오톡에 쿠팡이츠 검색하여 챗봇을 이용하여 카톡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톡으로 상담 문의 넣어두면 순차적으로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순서에 맞추어 문제를 해결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