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커피 아메리카노를 거의 매일 마십니다. 자주 가다보니 스틱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를 팔고 있어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은 4,100원이고 5봉지가 들어 있네요. 한 봉지에 약 820원 꼴이네요.

 

 

 

메가커피 스틱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하루에 거의 2잔씩 먹다보니 커피 사러 커피숍에 가는것도 귀찮고 해서 스틱 커피를 오랜만에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커피맛은 잘 모르지만 다른 커피 브랜드보다 신 맛이 덜 하여 매가커피를 자주갑니다.

스틱 5봉지


스틱 아메리카노 중에 제일 괜찮다고 생각 들었던 브랜드는 카누인데 한 봉지의 양이 적어 메가커피 매장을 자주 간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메가커피 스틱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는 일반적으로 매장에서 먹는 아메리카노 양 정도 되는 듯 합니다.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1봉지 6g


솔직히 맛은 매장에서 내려주는 커피가 더 맛있지만 커피 매장이 멀거나 자주 갈 수 없는 분들이라면 꽤나 괜찮은 대체 상품이라고 생각 듭니다.

머그컵 한잔 정도는 충분히 나오는 커피 스틱 한봉지의 금액이 800원대이니 충분히 값어치 합니다.

예전에 먹어보았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솔직히 별로 입니다. 카페인 섭취가 많아 줄여보고자 스틱 디카페인 커피를 먹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더라고요.

디카페인은 신맛이 굉장히 강합니다. 약간 신 맛이 나는 느낌이 아니라 산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카페인이 들어 있는 커피가 입맛에 잘 맞나봅니다.

1봉지당 500~600ml


스틱 아메리카노도 신맛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충분히 일반 아메리카노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맛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절대적으로 디카페인은 구매하시면 안됩니다.

메가커피 매장이나 인터넷으로 구매가능


스타벅스 커피를 자주 마시기에는 부담스럽고 커피를 입에 달고 사시거나 정말 좋아하신다면 구매하셔서 한번씩 생각날 때 드셔보세요.

저는 나름대로 만족하는 메가커피 스틱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