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크롬 바로가기 탭 지우는 방법과 아예 바로가기가 나오지 않도록 하는 삭제 방법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것들을 설정해두면 편리하지만 필요 없다면 없애두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바로가기-탭-삭제
구글 바로라기 탭 삭제 및 아예 안보이게 만들기

구글 크롬 바로가기 탭 삭제 방법

구글크롬-바로가기바로가기수정,삭제
구글 크롬 시작 화면 바로가기 창 띄워져 있음.

  1. 구글 크롬 실행 한 후 바로가기 탭 중 지우고 싶은 페이지 위에 마우스를 가져다 줍니다.
  2. 삭제하고 싶은 바로가기 탭에 마우스를 올리면 추가작업 중 바로가기 수정과 삭제가 있습니다.
  3. 삭제 하기를 누르면 바로 삭제가 됩니다.

 

 

실수해서 바로가기에 등록된 탭이 등록되었다면 하나씩 삭제하고 내가 원하는 바로가기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가 있다면 자동으로 바로가기 탭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아예 사용하지 않고 싶다면 구글 바로가기 목록이 안나오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바로가기 목록 안 보이게 하기

 

바로가기목록-삭제

 

  1.  구글 페이지 우측 하단에 크롬(chrome) 맞춤설정을 눌러 줍니다.
  2. 바로가기 표시가 켜져 있다면 이것을 꺼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