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록스 AS 고객센터 및 수선방법 크록스를 신다 망가졌다거나, 수선이 필요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크록스 AS 고객센터 연락처, 수선방법, 그리고 필요한 정보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걱정 없이 크록스를 착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크록스 AS 고객센터 연락처
크록스에 대한 질문이나 문의가 있을 때, 연락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0677 입니다. 이 번호로 문의하셔서 필요한 정보를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정오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이니 이 시간에는 상담이 어렵다는 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2. 크록스 수선방법
크록스는 여러분이 편리하게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매장 방문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구입한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것입니다. 수선 요청이 필요하면, 반드시 품질 보증서나 영수증을 꼭 지참해야 수선이 가능합니다.
해당 매장에 가셔서 직접 상황을 설명하시면, 친절하게 수선을 도와줍니다. 매장 위치는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상담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이메일로 문의하시는 것도 좋답니다. 이 방법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상세하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록스 고객상담 이메일을 클릭한 다음, 이름, 전화번호,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필요한 점을 적어서 보내면 됩니다.
👉전화 상담
위에서 말씀드린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빠르게 상담이 되니 전화 상담이 가장 즉각적인 해결 방법일 수 있습니다.
3. 크록스 수선비용, 보증 기간
크록스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따라서 구매한 지 6개월 이내에 발생한 문제는 무상으로 수선이 가능합니다. 이후 1년 이내라면 유상 수선이 가능합니다. 다만 1년이 지나면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보상 기준
만약 제품의 원자재나 표면에 불량이 있을 경우, 보증기간 내에는 같은 가격과 제품으로 교환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동일한 제품이 없으면 유사한 제품으로 교환해고 사이즈나 디자인, 색상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손상이 없다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소비자 과실이나 잘못된 세탁으로 인한 하자는 보상이 안 됩니다.
👉AS 유의사항
수선은 반드시 제품을 구매한 매장으로 접수해야 하며, 구입 이력이 없는 제품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수선이 가능할 경우, 약 2주 정도 소요되니,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빕스 VIPS 할인 카드, 통신사, 제휴카드 살펴보기
- 현대 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eco 에코 마일리지 특약 최대 44% 할인
- 현대 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자녀특약 최대 16% 받기
결론
이렇게 크록스 AS 고객센터 연락처와 수선 방법, 그리고 필요한 정보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크록스를 애용하는 문제가 생겼을 때 미리 예방하고, 필요한 경우 적절히 대처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즈니 플러스 결제 오류, 결제 실패 시 해결 방법 (0) | 2024.08.07 |
---|---|
디즈니 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채팅 상담원 연결 방법 (0) | 2024.08.07 |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치 찾기 (0) | 2024.08.06 |
보랄 AS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홈니즈 공식수입원) (0) | 2024.08.06 |
현대 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스마트 안전운전 ubi 특약 할인 (0) | 2024.08.05 |
6001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예매 방법 (0) | 2024.08.04 |
빕스 VIPS 할인 카드 , 통신사 , 제휴카드 살펴보기 (0) | 2024.08.02 |
커넥티드카 뜻, 할인 특약 현대 해상 다이렉트 추천 (0) | 2024.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