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다가 비밀번호 로그인 오류를 겪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으며, 해결 방법도 여러 방향을 생각해 보고 접근해야 합니다. 여기서 디즈니 플러스 로그인 문제와 그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디즈니 플러스 로그인 문제
디즈니 플러스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 먼저 다음 어떤 상황에 해당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경우
- 비밀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린 경우
-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를 받지 못 했을때
- 본인의 로그인 정보가 바뀌었다는 알림을 받았을 때
- 위에 해당 사항 없음
가장 먼저 디즈니 플러스 로그인 하는 방법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디즈니 플러스 로그인 방법
디즈니 플러스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세 가지입니다.
기기에서 이메일/비밀번호로 로그인하기
- 디즈니 플러스 앱을 실행하거나 DisneyPlus.com에 접속해 로그인합니다.
- 디즈니 플러스 가입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로그인을 선택해 확인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TV로 로그인하기
- 스트리밍 기기나 스마트 TV에서 디즈니 플러스를 실행합니다.
- 모바일 기기와 TV가 같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디즈니 플러스 앱을 실행합니다.
-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기기 로그인 요청이 자동으로 뜹니다.
- 허용을 누릅니다.
- TV에서 스트리밍 시작을 선택합니다.
스마트 TV나 게임 콘솔에서 로그인하기
- 디즈니 플러스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서 disneyplus.com/begin을 방문합니다.
- TV 화면에 표시된 8자리 코드를 입력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 디즈니 플러스 로그인 정보를 입력해 스트리밍을 시작합니다.
3.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린 경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다음 단계를 따라 재설정해보세요. 디즈니 플러스 앱을 실행하거나 DisneyPlus.com에 접속해 로그인합니다.
- 디즈니 플러스 가입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6자리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 이메일에서 6자리 코드를 확인하고 사이트나 앱으로 돌아옵니다.
- 6자리 코드를 입력하고 다음을 눌러 비밀번호를 새로 만듭니다.
- 디즈니 플러스 계정 가입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렸을 때는 고객센터 가셔서 문의하세요.
4.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 받지 못한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재설정하려면, 디즈니 플러스 가입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는 6자리 코드를 입력해 본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 이 코드는 회원님에게만 보내드리는 고유한 코드이며 15분이 지나면 만료됩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함을 확인하거나 이메일 재전송을 요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5. 로그인 정보 변경 알림
디즈니 플러스 계정의 이메일 주소나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변경을 확인하는 알림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정 정보 유출이 의심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
6. 오류코드 14 표시
로그인 시 오류코드 14의 메시지가 표시되면, 아래의 해결 방법을 따라 보세요
"잘못된 비밀번호입니다. 비밀번호를 재입력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세요. (오류 코드 14)"
오류 발생 원인
- 동일한 이메일을 다른 디즈니 서비스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입니다.
문제 해결 방법
- 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제 해결 단계는 디즈니 플러스 로그인 문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연관 오류 코드 91,92
오류 코드 91, 92: "다수의 요청이 발생해 트래픽을 일시적으로 제한했습니다. 다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다수의 요청이 발생해 회원님의 IP 주소에서 나온 트래픽을 일시적으로 제한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오류 코드 91)"
"다수의 요청이 발생해 회원님의 IP 주소에서 나온 트래픽을 일시적으로 제한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오류 코드 92)"
오류 발생 원인
- 특정 IP 주소의 의심스러운 활동을 감지하면 발생합니다.
- 로그인 입력 오류가 반복될 경우.
- 결제 수단 업데이트 시 입력 오류가 반복될 경우.
- 인터넷 연결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느린 경우.
문제 해결 방법
-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기.
- 기기 또는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디즈니 플러스 앱을 재실행하거나, 디즈니 플러스 웹사이트를 새로 고침 합니다. 잠시 기다린 후에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기
- 결제 수단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사용 중인 결제 수단을 지원하는 은행, 카드사에 문의합니다.
8. 이외 문제 해결 방법 (고객센터)
위의 모든 방법을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오류가 지속된다면, 디즈니 플러스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지원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 문제 해결 방법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발생하는 로그인 문제는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지만, 위의 해결 방법들을 따르면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 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블랙박스 2.2% 할인 특약
결론
디즈니 플러스에서 비밀번호 로그인 오류가 발생했다면 여러 원인과 해결 방법을 참고하셔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중요한 건 비밀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했는지부터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상황 및 CCTV 보는 방법 (0) | 2024.08.10 |
---|---|
디즈니 플러스 1년 구독료 가격, 월 요금제, 할인카드 정리 (0) | 2024.08.09 |
디즈니 플러스 콘텐츠 오프라인 저장 다운로드 방법 (0) | 2024.08.07 |
디즈니 플러스 4k 지원기기 및 UHD 화질 보는 방법 (0) | 2024.08.07 |
디즈니 플러스 결제 오류, 결제 실패 시 해결 방법 (0) | 2024.08.07 |
디즈니 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채팅 상담원 연결 방법 (0) | 2024.08.07 |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치 찾기 (0) | 2024.08.06 |
보랄 AS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홈니즈 공식수입원) (0) | 2024.08.06 |